엔터클릭
‘극비 결혼’ 유난 떨더니…신혼여행은 유튜브로? 김종국의 이중 행보

불과 한 달 전, 그는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유례없는 ‘철통보안’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이다. 유재석, 차태현 등 극소수의 동료 연예인을 포함해 단 50명의 하객만 초대했으며, 결혼식 하루 전까지 장소를 함구하는 등 극도의 비밀 유지에 힘썼다. 당시 ‘런닝맨’ 멤버들은 “신랑 입장하면서까지 입단속을 시키더라”, “간소한 결혼식이라더니 2부까지 했다”며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 베일에 싸인 비연예인 아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며 ‘LA 출신 사업가’, ‘유명 영어 강사의 딸’ 등 온갖 추측이 난무했지만, 그는 철저한 침묵으로 일관하며 ‘유난스럽다’는 지적까지 감수했다.

하지만 결혼식을 기점으로 그의 태도는 180도 돌변했다. 사생활 노출을 극도로 꺼리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자신의 결혼을 적극적인 방송 소재로 활용하기 시작한 것이다. ‘런닝맨’에서는 동료들의 축의금 액수가 공개되는가 하면, 출연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아내가 물티슈를 말려 쓴다는 등 소소한 결혼 생활 에피소드를 거의 매회 풀어놓고 있다. 급기야는 대중의 관심이 가장 집중될 수밖에 없는 신혼여행기까지 직접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해 공개하기에 이르렀다.
결국 사생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부담스럽다며 철저히 비공개를 외쳤던 그가, 이제는 결혼이라는 사적 이벤트를 대중의 관심을 끄는 ‘떡밥’으로 소비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된 셈이다. 그토록 지키고 싶어 했던 사생활의 경계가 결혼 이후 스스로에 의해 허물어지고 있는 모양새다. 철저한 비공개 전략으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뒤, 이를 콘텐츠로 활용해 화제성을 이어가려는 계산된 행보가 아니냐는 비판이 나오는 이유다. 그의 이중적인 태도를 두고 갑론을박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