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클릭
"솔직히 의외였다"…한소희X전종서, 서로의 '반전 모습' 폭로전
동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아이코닉'한 두 배우, 한소희와 전종서가 영화 '프로젝트 Y'로 만났다.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두 사람의 조합은 제작보고회 현장에서부터 뜨거운 시너지를 예고했다. 단순한 동료를 넘어 절친으로서의 '케미'까지 자신한 이들은 서로를 향한 칭찬과 존경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영화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화려한 도시의 뒷골목에서 금괴를 훔치며 인생 역전을 꿈꾸는 두 친구의 이야기는, 두 배우의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사건'이 될 준비를 마쳤다.영화는 인생 한 방을 노리는 도경(전종서)과 평범한 자유를 꿈꾸는 미선(한소희)이 검은 돈과 금괴에 손을 대면서 벌어지는 위태로운 질주를 그린다. 이환 감독은 '프로젝트 Y'라는 제목에 대해 '젊음(Youth)' 혹은 관객을 향한 질문 '왜(Why)' 등 다양한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관객 각자가 자신만의 'Y'를 찾아 극장을 나서길 바란다는 그의 말처럼, 영화는 정해진 답 대신 Z세대의 날것 그대로의 욕망과 선택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인생은 한방이라 믿는 묵직한 도경과 그 곁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려는 미선, 전혀 다른 두 캐릭터가 충돌하고 융화되는 과정이 이 영화의 핵심 관전 포인트다.

촬영 현장에서 두 배우의 호흡은 그야말로 '물 흐르듯' 완벽했다. 한소희는 전종서를 향해 "극 중 와일드하고 거친 도경이와 달리, 실제 전종서는 하얗고 말랐다. 그런데 촬영에 들어가면 전종서의 모습이 하나도 보이지 않을 만큼 캐릭터에 완벽하게 흡수된 모습이 신선한 충격이었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그는 전종서의 엄청난 현장 몰입도 덕분에 자신 역시 도움을 많이 받았고, 대본에 없는 것까지 즐겁게 만들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인간적인 면에서도 털털한 매력을 발견했다며, 동료 배우에 대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소희의 칭찬에 전종서 역시 뜨거운 고마움으로 화답했다. 그는 "추운 날씨 속에서 역동적이고 힘든 장면이 많았는데, 한소희가 저보다 먼저 나서서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며 "그런 점이 굉장히 의외였고, 사람으로서도 배울 점이 많다고 느꼈다"고 고백했다. 촬영장의 동료라는 사실만으로도 큰 위로와 힘이 되었다는 그의 말은 두 사람이 얼마나 서로를 의지하며 영화를 완성해 나갔는지 짐작하게 한다. 서로의 '의외의 모습'에 놀라고, 배우로서 또 인간으로서 깊은 영감을 주고받은 두 사람의 폭발적인 케미는 '프로젝트 Y'를 기다리게 만드는 가장 강력한 이유가 되고 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