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클릭
'현역가왕3' 경연 중 날벼락…숙행, 불륜 스캔들에 발목
결국 '상간녀 논란'의 주인공은 트로트 가수 숙행으로 밝혀졌다. 그는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불거진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논란의 중심에 선 인물이 자신임을 사실상 인정했다. 파문이 커지자 그는 현재 출연 중이던 MBN의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3'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명확히 했다. 프로그램과 동료들에게 더 이상 피해를 줄 수 없다는 판단에서 내린 결정이다. 숙행은 "최선을 다해 경연에 임하고 있는 동료와 제작진에 누를 끼친 점 다시 한번 깊이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고, 이번 일을 계기로 자신을 철저히 돌아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다.이번 논란은 지난 29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처음 수면 위로 떠 올랐다. 자신을 40대 가정주부라고 밝힌 제보자는 한 여성 트로트 가수 A씨가 자신의 남편과 불륜 관계를 맺고 있다고 폭로했다. 제보자에 따르면 남편의 외도가 시작된 후 외출이 잦아졌고, 급기야 지난 2월부터는 A씨와 동거에 들어갔다고 주장했다. '사건반장' 측은 주장에 신빙성을 더하는 충격적인 CCTV 영상까지 공개했다. 영상에는 A씨와 제보자의 남편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다정하게 입을 맞추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제보자는 현재 A씨를 상대로 상간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물론 숙행 측의 해명도 있었다. '사건반장' 보도에 따르면, A씨 측은 "교제를 시작할 당시 남성으로부터 '사실상 혼인이 파탄 났고 법적으로 정리하는 단계만 남았다'는 말을 들었고, 그 말을 믿고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후 남성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인지한 즉시 관계를 정리했으며, 제보자인 아내에게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이러한 해명에도 불구하고 불륜 사실 자체를 부인하기는 어려운 상황이었고, 대중의 비판 여론은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결국 숙행은 SNS를 통해 "모든 사실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겠다"며 섣부른 판단을 경계하면서도, 논란 자체에 대한 책임을 지고 활동 중단을 선언하게 된 것이다.
결국 숙행은 모든 의혹을 인정하고 대중 앞에 고개를 숙이는 길을 택했다. 그는 자신의 사과문을 통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는 행위는 저와 가족들, 참가했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안길 수 있다"고 호소하며, 과도하고 불필요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줄 것을 정중히 부탁했다. 한창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재도약을 노리던 그였기에 이번 논란으로 인한 타격은 더욱 클 수밖에 없다. 법적 다툼의 결과를 떠나, '상간녀'라는 꼬리표가 붙은 그가 다시 대중 앞에 서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