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美대학가 '친(親)팔레스타인 시위' 확산 중

시위는 컬럼비아 대학교를 시작으로 예일대학교, 뉴욕대학교 등에서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학생들은 학교 캠퍼스에 텐트를 설치하여 시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미국 정치권에서는 시위를 '반유대주의'로 해석하며 비판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스라엘 '더타임스오브이스라엘'은 "뉴욕대학교 시위대와 경찰 사이에 물리적 충돌이 발생해 133명이 체포됐다가 풀려났다"고 보도했다.
현재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MIT), 터프츠 대학교, 에머슨 대학에 '친팔레스타인 캠프'가 설치되었다.
시위 주최측은 "네타냐후 총리에 강경한 발언을 한 슈머 원내대표가 이스라엘 무장을 중단하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앞서 친이스라엘 인사인 슈머 원내대표는 "새로운 선거로 이스라엘의 개방적인 의사결정 과정을 열어갈 것을 믿는다"며 총리 체제의 교체를 촉구한 바 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